유플러스 이용중인데 내역이없데요 해외가야되서 로밍하려니까 이게 안되서 로밍도 신청이 안되요 빠른답변 별개로 로밍 서비스 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로밍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전 동의 절차가 완료되지
유플러스 이용중인데 내역이없데요?
해외가야되서 로밍하려니까 이게 안되서 로밍도 신청이 안되요 빠른답변 별개로 로밍 서비스 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로밍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전 동의 절차가 완료되지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PSTREAM U+의 사용 기록을 볼 수 없다는 소식을 들으니 안타깝습니다. 실망스러울 수 있어요! 😞
함께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해결 방법입니다.
계정 설정을 확인하세요 계정 설정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셨나요? 올바른 UPSTREAM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브라우저를 확인하세요 때때로 브라우저 캐시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캐시와 쿠키를 지운 다음 다시 계정에 액세스해 보세요.
UPSTREAM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UPSTREAM 고객 서비스(080-755-7777)에 연락하여 사용 기록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기록을 검색하는 데 도움을 주거나
확인 귀하의 계정을 자주 때때로 UPSTREAMs 시스템이 귀하의 사용 기록을 업데이트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자주 확인하여 기록이 늦게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조사를 위해 UPSTREAM 매장에 연락하거나 직접 연락하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