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다이어트 중 소화능력 떨어질 때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로 식이조절 하다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간만의 해외여행이라서 고삐풀려서 평소 식사량의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로 식이조절 하다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간만의 해외여행이라서 고삐풀려서 평소 식사량의 8배 정도로 삼시세끼 챙겨먹고 맥주도 하루에 2캔정도 분량 매일 마셨습니다.이렇게 4박 5일 놀다가 맨마지막에는 배탈나서 다 토하고 왔는데 한국 온지 4일째가 되어도 소화가 잘안되어서 배가 더부룩합니다. 굶기에는 배가 고프고 먹으면 소화가 또 안 됩니다.. 약을 먹었는데도 그런데 방법 따로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여행 후 소화불량으로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다이어트 중 갑자기 식사량이 늘면 위가 놀라서 그럴 수 있어요. 정말 힘드시죠?
이럴 때 무작정 굶으면 몸만 더 힘들어져요. 갑작스러운 폭식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관리하는 게 중요한데, 이럴 땐 죽처럼 부드러운 음식과 함께 스파이크 차단제를 챙겨보시는 걸 추천해요.
그래서 요즘엔 스파이크 차단제처럼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혈당 다이어트부터 체지방, 이너뷰티까지 한 번에 챙기는 올인원 다이어트 보조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너무 조급해 마시고, 꼭 건강하고 아름답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