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이 도경완을 위해 기획한 '도장깨기'는?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방송 활동을 돕기 위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한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방송 활동을 돕기 위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한 '도장깨기'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과 장윤정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장윤정의 예능 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2021년 LG헬로비전에서 방영된 트로트 캠핑 버라이어티로, 장윤정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한 작품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트로트의 인기를 활용하여, 지역과 나이에 상관없이 숨은 노래 실력자를 발굴하고 그들과 함께하는 캠핑을 통해 소통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제작 의도: 장윤정은 오디션 심사 중 무대에 오르지 못한 이들이 기회를 얻지 못하는 현실을 안타까워하며, 직접 찾아가서 그들에게 무대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습니다.
2.형식: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 그리고 가수 곽지은과 해수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돌며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트로트 레슨과 소통을 진행하는 구조입니다.
3.장윤정의 역할: 장윤정은 프로그램의 기획, 구성, 연출, 섭외, 출연 등 모든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장회장'이라는 별명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