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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지하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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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지하철! 🔴🚇 다음은 일본의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지하철 시스템에 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과 간단한 정보입니다.

역사 일본 최초의 지하철은 192년에 개통된 도쿄 지하철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더 많은 노선이 추가되었으며 오늘날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지하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일본은 9개 주요 도시에 걸쳐 900개가 넘는 지하철 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쿄(23개 주요 노선) 305개 역)
오사카(9개 노선 134개 역)
나고야(6개 노선 102개 역)
교토(6개 노선 119개 역)
삿포로(3개 주요 노선 69개 역)
후쿠오카(주요 5개 노선 70개 역)
고베(주요 3개 노선 65개 역)
요코하마(주요 4개 노선 61개 역)
센다이(주요 3개 노선 49개) 역)

빈도 및 시간 엄수 일본 지하철은 빈도(열차가 피크 시간대에 2~5분 간격으로 운행)와 시간 엄수(열차당 평균 10초 이하 지연)로 유명합니다. 이는 세부 사항에 대한 국가의 집착과 세부 사항에 대한 집착 때문입니다.

표지판 및 공지사항 지하철 표지판 및 공지사항은 일반적으로 일본어로 작성되며 일부 노선에서는 영어 번역도 제공됩니다. 많은 역에서 시청각 안내 방송을 제공합니다. 외국인 방문객이 비교적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티켓 시스템 일본에는 지하철 요금, 버스 요금 및 일부 개인 요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IC 카드(Suica Pasmo 및 ICOCA)라는 포괄적인 선불 카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철도

자전거 및 수하물 정책 일본의 많은 지하철에는 지정된 자전거 차선이나 거치대가 있지만 일부 노선에는 특정 시간에만 자전거를 허용하는 노선도 있습니다. 일부 노선에는 수하물 보관소나 대형 품목용 특별 운반 장치도 있습니다.

혁신 일본의 지하철 시스템은

자동 열차 운행(ATO)
무인 열차(도쿄 메트로의 친환경 열차)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
과 같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비접촉 결제 시스템
보안을 위한 생체 인증(얼굴 인식)

외국인 방문객을 위한 팁

IC 카드를 휴대하거나 매표기에서 선불 티켓을 구매하세요
다운로드 길 안내에 도움이 되는 지하철 앱이나 지도
이동 중에는 수하물과 자전거에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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