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엔텔레콤 선불유심 사용중인데 17000원짜리 요금제를 쓰고 있다가 기간이 끝나서 3일이 지나고 충전을 했는데
17000원짜리 요금제를 쓰고 있다가 기간이 끝나서 3일이 지나고 충전을 했는데 7월 18일 까지라고 뜨고 데이터도 안되고 전화도 걸리는데 받으면 바로 끊겨서 왜 이런 건가용
모빌리언스카드,네이버포인트,소액결제,정보이용료,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 지식iN 전문상담사 메가티켓 입니다.
메가티켓 수기 답변: 현재 상황은 요금제 만료 후 충전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이는데, 몇 가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요금제 연장 또는 충전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아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충전 후에도 시스템에 반영이 늦거나, 일부 서비스가 일시 정지 상태일 수 있습니다.
또는 충전 시 문제가 발생하여 요금제 연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가능성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는, 먼저 통신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14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내역과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시 재충전 또는 요금제 재설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가까운 대리점 방문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최근 들어 신용카드를 통한 사기, 불법이 많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서 각종 사기, 불법에 대처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요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