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추천 장난스러운 키스굿모닝 콜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사랑은 계속될 거야 언제까지나등 로맨스
장난스러운 키스굿모닝 콜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사랑은 계속될 거야 언제까지나등 로맨스 코미디 재밌게 봤어요이런 느낌에 일본 드라마 좀 추천해 주세요가능하면 티빙에 있는 걸로
안녕하세요! 장난스러운 키스, 굿모닝 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언제까지나 같은 드라마들을 정말 재미있게 보셨군요! 취향이 확실하시네요. 풋풋하면서도 설레고, 때로는 코믹한 요소가 가득한 로맨스 코미디를 좋아하시는군요!
그런 느낌의 일본 드라마들을 몇 편 추천해 드릴게요. 티빙에 있는지 여부는 스트리밍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추천작 리스트 보시고 티빙에서 한 번 검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子, Hana Yori Dango)
왜 추천할까요? 말씀하신 드라마들과 마찬가지로 만화 원작으로, 일본 로맨스 드라마의 바이블 같은 작품입니다! 서민 여주인공이 부자 학교에 들어가 꽃미남 재벌 4인방(F4)과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예요. 츤데레 남주와 당찬 여주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정말 심쿵하고, 코믹한 장면도 많아서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장난스러운 키스'처럼 가슴 설레는 고전 로코의 정석입니다.
느낌: 츤데레 남주, 발랄한 여주, 신분 차이 로맨스, 학원물, 성장
2.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5時から9時まで ~私に恋したお坊さん~)
왜 추천할까요? 뉴욕에 가는 것이 꿈인 영어 회화 강사와 재벌 집안의 스님이 약혼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스님이라는 독특한 직업 설정과 남주의 직진 대쉬가 아주 인상 깊어요. 여주인공의 현실적인 고민과 좌충우돌 로맨스가 어우러져서 재미있습니다.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언제까지나'처럼 직진남의 매력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빠져드실 거예요!
느낌: 독특한 설정, 직진남, 어른 로맨스, 코믹함, 따뜻함
3.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Nigeru wa Haji da ga Yaku ni Tatsu)
왜 추천할까요? 대학원 졸업 후 취직에 실패한 주인공이 '계약 결혼'을 통해 가사 도우미로 취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얼핏 보면 현실적인 드라마 같지만, 둘 사이의 어색함과 설렘, 그리고 계약 관계가 점차 사랑으로 발전하는 과정이 매우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집니다. 사회 문제와 로맨스를 재치 있게 잘 버무린 수작으로, 중간중간 코믹한 연출도 빛나는 드라마입니다. OST '恋(코이)' 춤도 엄청 유명했어요!
느낌: 계약 관계 로맨스, 잔잔한 코미디, 설렘 폭발, 현실 공감
4. 커피 앤 바닐라 (コーヒー&バニラ, Coffee & Vanilla)
왜 추천할까요? 순수하고 연애 경험이 적은 여대생이 완벽하고 카리스마 있는 연상의 CEO를 만나 첫눈에 반하며 펼쳐지는 달달한 로맨스입니다. 설렘 가득한 비주얼과 달콤한 분위기가 특징인 드라마로, 로맨스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달달한 연애를 대리 만족하고 싶을 때 강추합니다!
느낌: 순정 만화 같은 달달함, 연상연하, 직진 로맨스, 심쿵 유발
이 외에도 재미있는 일본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들이 많지만, 위에 추천해 드린 작품들이 질문자님께서 재미있게 보셨던 드라마들과 분위기가 비슷하고 만족하실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