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포인트 어디가 좋을까요? 섬 말고 차로 이동 가능 하면 좋겠구요 광주살아서 주로 여수쪽
낚시 포인트 어디가 좋을까요?

섬 말고 차로 이동 가능 하면 좋겠구요 광주살아서 주로 여수쪽 가는데 갈때마다 꽝치고 외서 만들어 말고 다른거 노랴볼만한곳 있을까요? 계절이 계절인지라 안나오는거 알지만 남겨봐요!
차로 이동 가능한 여수의 낚시 포인트를 찾고 계시는군요! 여러 자료를 바탕으로 추천할 만한 곳들을 정리해 드릴게요.
여수 국동 수변공원: 갑오징어 낚시로 유명한 곳이에요. 가로등이 많고 갑오징어가 잘 잡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공원 주변에서 낚시를 하게 되면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금오도: 돌산 신기항에서 차를 싣고 금오도로 들어갈 수 있어요. 여천항에 도착한 후 함구미항이나 유송항에서 원투 낚시를 즐기기에 좋아요. 특히 함구미항은 날씨가 좋고 바람이 적당할 때 원투 하기에 좋은 장소예요.
백야도: 전라남도 여수에 있는 섬으로 백야도 등대 포인트에서 밤낚시를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이 포인트는 진입이 조금 어려운 편이에요. 백야도 등대 주차장에 차를 대고 장비를 챙겨서 한참을 내려가야 해요. 또한 장비를 하나라도 빠뜨리면 가파른 경사를 올라와야 하므로 주의해야 해요.
작금방파제: 여수 돌산도에 위치하였으며, 조황이 좋기로 소문난 방파제 낚시터예요. 낚싯배를 이용하려는 사람들과 함께 작금 선착장을 찾는 낚시인들로 붐벼요.
수온이 아직 많이 떨어져 있어 갑오징어는 낱마리로 잡힐 수 있으며, 이외에도 학꽁치, 볼락 등을 만나실 수 있어요.
질문자님께서 선호하시는 낚시 종류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 어떤 낚시를 즐길 수 있는지 찾아보시고,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하시어 즐겁고 안전한 낚시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