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고객센터 전화해 보신분, 저만 이러는건지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2주째 불통입니다. 회사가 망한건지, 이상태로 계속 홈페이지 운영을 하며 수수료를 떼가는게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혹여 망한건 아닌지... 아니면 그냥 고객센터 운영 자체를 안하는 건지...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티켓을 구매하고 판매할때 티켓베이 측에서 팝업창을 통해 판매자가 정보 오류등 판매 실수로 “거래 취소”가 되면, 판매자에게 30% 패널티를 부과하고 구매자에게 그 금액을 돌려준다고 했는데 그냥 티켓 취소만 되고 30%는 보상 받지 못했습니다 허위 기재로 신고를 해야하는 걸까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2주째 불통이고 무슨 홈페이지 통해 1:1 문의를 하라는데 제가 1:1 문의글을 20여개나 남겨도 답변이나 연락이 없습니다 그러면서 여전히 티켓 수수료는 잘 떼어가고 있어요 소비자 보호를 위해 당국에 고발을 해야할까요? 혹시 6월에 고객센터 연결되신분 있다면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