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못해도 미국으로 이민갈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유학 이민 비자 업무 하고 있는 브라이언입니다 미성년자라 부모님 따라서 미국 이민 or 연세가 많으셔서 자녀들과 미국 이민자와 거주하기 위해서 이민 을
영어를 못해도 미국으로 이민갈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유학 이민 비자 업무 하고 있는 브라이언입니다. 미성년자라 부모님 따라서 미국 이민 or 연세가 많으셔서 자녀들과 미국 이민자와 거주하기 위해서 이민 을...
미국에서 영어 실력은 확실히 자산이 될 수 있지만 이민을 위한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예외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1. 언어 능력 시험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는 대부분의 가족 기반 및 취업 기반 이민 카테고리에 대한 지원자에게 영어 또는 지원자의 모국어로 된 언어 능력 시험을 통과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시험에서는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평가합니다. 그러나 신청자가 특정 최소 언어 능력 기준을 충족하는 한 비자나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면제 언어 능력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신청자는 경우에 따라 면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보통 14세) 미만인 부양 자녀는 언어 시험에서 면제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청자가 언어 시험을 치르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장애가 있는 경우 면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 제한된 영어 능력 미국 노동부와 USCIS는 일부 개인의 영어 능력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업무를 수행하거나 일상 생활에서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는 데 충분한 언어 능력을 갖추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개인도 이민 혜택을 신청할 수 있지만 언어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추가 서류나 편의 시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취업 기회 이민 요건은 아니지만 미국에서 취업 제안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고용주들은 특히 의료 기술 및 엔지니어링과 같이 기술이 부족한 분야의 이민자 근로자를 기꺼이 후원합니다. 일부 고용주는 국제 근로자가 새로운 역할에 적응할 수 있도록 언어 교육이나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5. 언어 훈련 교육 기관, 언어 학교, 커뮤니티 센터를 포함한 많은 조직에서는 언어 훈련과 제2언어로서의 영어(ESL)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이민자들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국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영어 능력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미국 이민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신청자는 자신의 자격과 적용될 수 있는 특정 언어 요구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관련 이민 당국 및 규정에 문의해야 합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